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3-26 오전 09:52: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군위군, 삼국유사 아카데미 혜민스님 초청 강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9월 02일
ⓒ CBN뉴스 - 군위
[이재영 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지난달 30일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민국 힐링멘토로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인으로 꼽히는 혜민스님을 초청, 2016년 삼국유사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했다.

‘마음치유콘서트-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라는 주제로 완벽하지 않은 나 자신과 타인을 사랑하고 수용하는 따뜻함과 삶의 여유를 배우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혜민스님은 살면서 겪는 복잡하고 어려운 문제에 대하여 특유의 구체적이고도 쉬운 화법으로 청중과 소통하였으며, 강연 후반에는 공연장의 불을 끄고‘마음치유’를 위한 명상의 시간을 가졌다.

청중들은 눈을 감은 채 “남들은 모르는 나의 아픔이 치유되기를, 그 사람을 용서할 수 있기를, 내가 진정으로 행복해지기를”이라는 혜민스님의 선창을 따라하며 스스로를 다독이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만 군위군수는“이번 강연를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행복한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군민들의 많은 참여와 혜민스님의 뜨거운 강의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9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군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