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3-26 오전 09:52: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군위군,진로체험지원센터 후크샘의 '마음화장' 특강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9월 10일
↑↑ 후크샘 강의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지난 9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군위군 관내 중학교 1학년 80여명을 대상으로「후크샘의 ‘마음화장’」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하였다.

이번 강연을 해준 윤현주 후크샘은 현재 서울·경기지역에서 27년간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계시며, 특히 꿈, 열정, 자기계발을 위한 동기부여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 이다.

이날 강연에서는 외모를 꾸미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을 꾸미는 ‘마음화장’이 더욱 중요한 것을 깨닫고 진정한 자신을 찾는 기회를 가지자는 내용을 아이들에게 강의하였다.

이번 강의에 참석한 군위중학교 학생은 “지금까지의 딱딱했던 강연과 다르게 자신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강의 해주신 후크샘의 강의가 매우 좋았으며,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것이 뭔지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군위군 및 군위교육지원청에서는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통하여 우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강의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이 진정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9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군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