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3-26 오전 09:52: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군위의 미래! 인재양성” 군위군 인재양성원 개강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1월 08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사단법인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장욱 군위군수)에서는 1월 6일 군민회관에서 ”군위의 미래! 인재양성”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학부모와 인재양성원 수강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인재양성원 2014년도 1학기 개강식 및 입시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서 군위인재양성원 김수동 원장은 미래 군위인재 육성을 위한 학생들의 취약 과목 극복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최적의 입시해법 제시하는 2014년 인재양성원 운영방향을 밝혔다.

또한 입시설명회에서 입시전문컨설턴트 윤일현 선생(대구 지성입시학원)은 ‘군위군민의 교육열정은 경상북도에서 최고다. 군위군이 농촌형 교육도시의 모범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음에 감탄했다.’ 고 말했다.

ⓒ CBN 뉴스
개강식을 마친 류인숙(군위읍)학부모는 “이제 군위에서도 사교육비도 들이지 않는 교육환경에서 아이를 마음 놓고 공부를 시킬 수 있어 마음이 놓인다고 했으며, 또한 오늘 같은 입시전문가의 입시설명회로 학부모들만의 입시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으면 좋겠다”라고 입을 모았다.

심상박 부군수는 인사말에서 “군위인재양성의 요람인 인재양성원에서 학생 여러분들의 품격높은 World Leader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교육에 대한 높은 의지를 밝혔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1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군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