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3-26 오전 09:52: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군위군.계명대 동산의료원 `농산물 판매촉진` 업무협약 체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7월 18일
↑↑ 군위군-동산의료원 간 업무협약식
ⓒ CBN뉴스 - 군위
[이재영 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상대적으로 열악한 지역주민의 의료환경을 개선하고 지역 농산물에 대한 판매 촉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 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하여 주민의 의료서비스 욕구를 충족하는데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동산의료원에서 운영하는등 지역주민의 소득증대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지역주민의 진료 편의를 위해 동산의료원을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은 외래진료 및 입원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동산의료원은 지역민 대상 의료봉사 활동과 건강강좌를 적극 지원하여 주민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기로 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오늘 협약을 계기로 우수한 우리농산물의 판로개척과 주민소득증대에 크게 기여 될수 있도록 동산의료원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며 "경북의 중심지인 군위에 공항이 유치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했다.

김권배 동산의료원장은 “대구에서 30분거리에 위치한 군위의 지리적 이점과 동산의료원의 우수한 의료진이 함께 상생 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는 경북의 중심 군위가 되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7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군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