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3-26 오전 09:52: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군위군 산성면 화본1리 노인회 환경정화 봉사활동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20일
ⓒ CBN뉴스 - 군위
[이재영 기자]= 군위군 산성면 화본1리 노인회 회원(회장 우병석) 25명은 지난 19일 깨끗한 마을환경을 위해 거리청소 등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노인회 회원은 청소도구를 구비해 산성의 대표적 관광지인 화본역, 벽화거리, 마을 뒷골목 등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와 노변에 끼인 쓰레기까지 말끔히 수거해 밝고 깨끗한 거리를 조성했다.

이러한 노인회의 환경정화 봉사활동에 박택관 이장은 금일봉 쾌척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박영홍 총무는 “평소 어른공경과 행사때마다 타올, 음식 등을 전달해 주는 박택관 이장께 고맙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천병태 산성면장은 “노인회에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이번 봉사활동으로 마을주민을 포함한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환경 분위기 확산에도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 후 노인회는 함께 식사를 하며 앞으로의 단합과 결의를 다지고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군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